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요청]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6. 13:07

    다운로드



    [요청]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
    파일명용량
    두근두근 문예부! 1.2 steam.zip169.8M

    성령의불님 요청으로인해 올립니다.

    성령의불님 두근두근문예부는 제가알기론 스팀에서 무료로배포중입니다.

    스팀계정 회원가입하셔서 이용하심댈꺼임


   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라두 올려드리겠습니다.


    스팀사용자- [라이브러리]-[Doki Doki Literature Club]우클릭 - 속성 -로컬파일 -로컬컨텐츠 풀더보기- 를눌르신후

    다운받은 압축파일풀면 풀더가 3개인가있을텐데 그3개를 해당풀더에 덮어쒸운다.

    그리구나서 스팀전용 두근두근 문예부 실행하면됩니다..


    머 문제나 안대는거있음 댓글달어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




    이도도도공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여유있으시면 쿠폰 부탁드려요~
    마루강
    네넵 !!ㅋㅋ 자살하는 것도 있다고 들어섴ㅋㅋ 재밋을거같더라구여
    황제오공이
    이거 저두해봣는데 전 슬픈앤딩만 봣네요 약간빠치는부분도있음 막 캐릭하나라두 빼면 캐릭한명씩 죽어있다든지 그러든데 ㅋㅋㅋ
    타임킬
    재밌으니 함해보세요
    러프엔프
    찾고 있었는데.... 정말 감사합니다 ><
    kydkyd21
    일반판두있는걸루아는데 현재 일반판은 비공개되었다들었구 현재는 스팀이용뿐이라 알구있음
    kydkyd21
    우와!! 저도 이거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 !! 어떤 충격을 받을지.. 기대됩니다 .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